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로맨스 코미디 추천 영화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2. 19:23

    만나서 반갑습니다 스마 첫 어게인입니다 ^0^


    요즘 넷플릭스에서 다들 영화 많이 보죠? 제가 영화를 소개하려고 합니다~가을이 다가오고 추워질만큼 로맨스 영화만큼은 없기 때문에 이번에 로맨스 영화 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라는 영화를 알려주려고 합니다.이 영화는 원작 소설을 바탕으로 한 영화인데 한국계 유행 작가 제니가 뉴욕 타입 라 다즈 베스트 셀러 일 5개국을 출판 했습니다입니다


    >


    최근까지 5명, 짝사랑만 고수하던 라라 진 그런데 어느 날 그들에게 쓴 비밀 연애 편지가 발송되었습니다. 어때? 그건 중요하지 않아.어제의 라라진은 사라졌으니까 X맨: 아포칼립스의 라구아인 콘도아가 라라진 역을, 노아센티네오가 피터역을 맡은 로맨틱 코미디. 베스트 셀러 제니 한의 영어 성인 소설이 원작입니다. 출연진: 라과인 콘노아, 노아 센티네오, 재넬 패리쉬 감독: 수전 존슨


    >


    라라진이라는 동양 여성이 본인입니다. 평범한 대가족과 평범한 한 위를 살고 있습니다.라라진은 두 번째예요.큰언니인 마고는 남자친구가 있었는데 윗사진에 있는 남자들은 다 자기가 짝사랑하던 남자를 사귀고 있었는데 누나는 아무것도 모르고 라라진은 그 옆에서 표준적으로 바라보기만 했어요.라라진은 지금까지 짝사랑해온 남자들에게 볼 수 없는 편지를 쓰게 됩니다.5명의 남자들에게 말입니다


    >


    이렇게 짝사랑이 시작될 때마다 편지를 쓰게 되는 라라진이 너희들 너무 귀여워요. 옛날 어렸을때 보다 모습이었습니다. 이 편지 한장으로 모든걸 바꿔놓겠습니다.


    >


    라라딘의 친한 친구 사촌 크리스가 나쁘지 않아요.그래서 젠라는 어렸을 때 친한 친구가 나쁘지 않아요.잠깐 여자들이 봤을 때 영화에 한 명씩 나쁘진 않을 것 같은 여배우 같은 여자예요.그 젠이 요즘 유행이 많아져서 라라진과 떨어지게 되어서 라라진을 너무 몰래 무시했어요.


    >


    왠지 이상한 기분이 든 라라진 운동 시간에 젠의 남자친구, 아니 옛날에 짝사랑하던 남자 피터가 이야기를 하고 와요 라라진은 어느 하나 했어. 댁의 감정은 잘 알지만 나는 아직 안 된다는 얘기를 해요.그녀는 어떤 이야기냐고 되물었더니 편지 한 장을 피터가 냈어요.그녀가 짝사랑할 때마다 쓴 편지가 피터에게 쥐어진 겁니다.


    >


    그리고 피터는 자신은 아직 젠과 헤어지고 잊을 수 없다고 이 편지를 소문내지 않을 테니 괜찮다고 사귀어 보이는 척하고 젠이 다시 돌아올 수 있도록 해달라고 말합니다.결말이 라라진을 받아들이게 되고 학교에서 라라진과 피터는 커플이 되어 사람들에게 주목을 받게 됩니다.라라진은 좋지만, 주목 받는 것이 처음이기 때문에 매우 신기합니다.


    >


    그 둘은 거짓없이 결국 작전에 성공하게 될까요?거짓없이 결국 넷플릭스에서 확인하세요. ㅋ


    역시 남주는 잘생겼고 로맨스에 본인이 오는 남자들은 역시 잘생겼다는걸 배웠어요우선 저는 로맨틱코미디 장르는 좋아하지않아서 안보는편이었지만 넷플리스 다운받아서 본인이 영화를 많이 보게되었습니다. 아직 정액제가 만료되지는 않았지만 한달간 공짜로 보고있습니다.하지만 이 영화는 정말 추천할 겁니다. 젊은이들에게도 풋풋한 연애 쪽이 앞서서 킬린터입니다. 볼만한 영화예요 사람들이 왜 추천을 하면서까지 이 영화를 보려고 하는지 알 것 같았어요.일단 동양인 여자애들이 서양애들을 좋아하게 될 가능성이 있는 전개였습니다. 저는 굉장히 만족하는 영화였습니다.넷플릭스 전용영화는 다 좋은 것 같아요. 제 생각에는 로맨스 영화 쪽에서 좋은 영화가 많은 것 같아요. 넷플릭스를 이용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이번에 거기서 키싱부스라는 영화를 먼저 봤는데 그 영화도 정말 로맨스 영화로 추천할게요!! 스마일어게인이었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