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용산 어린이파크몰]- 한류스타 굿즈샵 with DRAMA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7. 06:43

    ​ ​ ​ 용산 어린이 파ー크모ー루리빙그와은 6층 한류 스타 상품 숍 with DRAMA에 가서 와보앗슴니다!​ ​ ​ ​ ​ 어릴 때 곧 일 많이 하면서 사서 모은 상품 20여년 전에는 상품과 얘기도 없었다......ㅠㅠㅠ)들은 현 시점는 것도 볼 수도 없는 물건이 되..그래서 아니까 나는 눈으로 소장하자!!죄송합니다~빅 히트!! 어차피 제가 뭘 사더라도 뭘 그렇게 자신있게 살수없겠죠..ᄏᄏᄏ 아무튼 그걸로 구경만 했어요!! ᄏᄏ


    >


    메이저급 아이돌의 굿즈가 제일 많았어요.트와이스가 왜 BTS 없어요??흥!! 내가 용산까지 가서 가끔 냈었는데...


    >


    근데 키보드가 뭔데? 위험해!!!wwwwwwwww


    >


    >


    >


    >


    >


    >


    이 시국에 좀 그렇고 굿즈 사러 온 일본인 관광객이 제일 많아요! 평범한 국민들은 우리의 과인라과인 일본과 다를것이 없는것 같습니다 위의 대**가 사건이라면 사건이지... 친하게 지내면 안될까요?친구들을 만과 받으러 가거나 눈치를 봅니다.


    >


    >


    응원봉은 왜 없어? 팬클럽에 가입해야 사는거야? 뭐 아무튼 잘 모르는게 많은걸?


    >


    >


    에스컬레이터 내려서 바로 앞에 있어요! 사진에 어둡게 나왔네요ᅲᅲᅲᅲ 빨리 포니 바꿔야겠어요.


    >


    ​ ​ ​ ​ ​ ​ 여기 이야기 고도 6층의 아이들의 꿈의 공간 같지만 우리 아가씨 델 고 오면 본인에 가면 가면 취하는 뿔....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