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직도 어린아이 봤니? 20첫7년 영화 국내 흥행순위 TOP 20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6. 02:37

    안녕하세요~! 올해도 마침 슬슬 마무리 되고 있는데 과연 올해 흥행 우오은타프 영화는 어떤 영화 1인지 궁금한 지지 앤 쟈싱요? 그래서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국내외 영화 20하나 7년 한정 박스 오피스 흥행 TOP 20라는 글을 준비하고 보앗슴니다. 과연 올해 국내를 달군 영화 속에서, 여러분은 몇개 정도 보시겠어요?!한/하나-하나 2/3개까지 흥행 성적으로 계산한 순위다. 개봉 1은 국내 개봉 1기준이다.·출처:영화 진흥 위원회 통합 전산망 내가 아직 안 봔 영화도 있네요-20하나 8년 한월 하나 1수정 완료.


    >


    하나씩하나씩조금씩살펴보겠습니다.


    >


    요아킴루에닝 감독, 개봉하나:5월 24하나"내 어깨보다 실망감이 높은 ","캐리비안의 해적 시리즈 중 제일 재밌었던 "등 국내 개봉 당시 국도욱도 엇갈리며 호불호가 갈린 캐리비안의 해적 시리즈 5편, 사망자는 스토리이 없다. 5개의 최대 수혜자는 역시한 헥터 바르보사가 게재도 돋보였다 안 아 나 입 나눠평수 사이에서도 나는 매우'호'로 보았던 영화입니다.


    >


    김 형석 감독, 개봉하나:9월 2하나 하나의 흥행 순위 하나 9위는 추석 극장가에서 범죄 도시, 남한산성과 맞붙은 '위안부'소재를 다룬 자부 스피크입니다. 특히 이 영화는 각종 국내 영화 시상식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본인 문희 배우님의 명연기를 볼 수 있는 영화이기도 했습니다. 잔잔하면서도 깊이 파고드는 그 감동은 영화를 본 사람들만 아는 것 같네요.


    >


    카 1사카타 감독, 공개 1:7월 261이번 TOP순위권에 쵸소움 자신 온다'애니메이션'장르의 첫 영화<슈퍼 배드 3>가 올해 국내 영화 흥행 순위에서 첫 6위를 차지했습니다. 사실 슈퍼배드 시리즈는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서 많은 분들이 사랑하는 시리즈이기 때문에 매번 자신이 올 때마다 흥행은 기본적으로 하는 것 같습니다. 흥행 비결은 역시 미니언이라는 캐릭터?


    >


    F. 게리 그레이 감독, 공개 1:4월 121지금 와일드 스피드 시리즈는 국내에서 최고 인기를 모으고 있는 외국 영화 시리즈로 자리 매김했습니다. 확실히 <분노의 질주: 더 세븐>의 인기가 크게 작용한 것 같네요. 또 올해 개봉한 이 영화를 본 대다수 관객들이 8편의 시리즈 중 이번 더 익스트림이 가장 새롭고 재미있었다고 많은 호평을 받은 영화이기도 했습니다.


    >


    신카이 마코토 감독, 개봉하나:하나 월 4개 20하나 7년 고려대 초반의 한개 월 4개 개봉한 그것도 재팬 이야기, 애니메이션 영화<너의 이름은.>이 360만 관객에 아직 하나 6위에 랭크 되어 있군요! 재팬 애니메이션 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영화들은 대부분 지브리아니메이션 이었지만 너의 이름은 이 개봉 후에 많은 분들이 재팬 애니메이션 하면 너의 이름은.를 제일 먼저 말할 정도로 국내에서 큰 최신 유행을 이끌어낸 영화였어요.


    >


    알렉스 카쯔만 감독, 개봉하나:6월 6개 솔직히 내용보다 할 것이라고 기대했던 것보다 많이 실망한 영화였어요. 99년도의 미라를 기대한 다면 실망 대 실망하는 영화 아닌가의 소견입니다. 그래도 달라진 미라(?)와 톰 크루즈의 액션, 다크 유니버스 세계관의 첫 영화라 그걸 보는 재미를 보면 관심을 갖고 볼 것 같네요. 하지만 세계관의 첫 영화부터 실패했으니...아직 갈 길이 멀군요.


    >


    팬 동효크 감독, 공개 1:첫 0월 31, 올해 가장 완성도 높은 데힝 민국 영화 첫위, 올해 최고의 연기를 펼친 배우들의 열연, 대사, music이 절정을 찍으며 정 이야기 연기력만은 대단했다 영화라고 소견합니다. 그러나 당신의 고요하고 그 고요함의 지루함을 느꼈다는 분들의 평가도 충분히 이해할 수 있었다(대한민국판 레버넌트)고 소견합니다.네)


    >


    장에원 감독, 공개일:월 22일"볼 영화가 없어서 보러 갔다"라는 말이 많았던 영화 본 현재 일 2위에 랭크 되어 있군요. 저도 얼마 전 극장에서 봤는데 주관적인 생각을 예상하면 진부한 소재로 대한민국형 범죄오락영화라고 예고해 두고 싶은 영화예요. 마침 하본인의 좋았던 점은 이야기...? 뭐랄까, 본인이 빠진 영화같은!


    >


    양우속 감독, 공개일:12월 14일(상영 중)현재 상영 중인 영화죠. <변호인>의 양우석 감독이 연출한 영화 <강철비>입니다. 본 포스팅은 2017년 12월 31일까지 결과를 토대로 작성한 포스팅 이기에 400만 정도 돌파한 것을 토대로 순위를 매기고 보니 아쉽게도 올해 흥행 순위는 12위에 올랐습니다. 보신 관객분들께 호평이 높으신데, 여러분은 어떠셨나요?


    >


    대화 와이 티 티 감독, 공개일:하나 0월 25일본 기초 선으로 흥행 순위를 막 몰다 보니 20하나 7년 상반기의 영화보다 하반기 영화가 심하게 많이 발전했습니다라는 것을 볼 수 있어요. 하나위에 랭크 된 소:러그 본인 록 또 하반기 하나 0월에 개봉하고 관객 수 480만명을 넘어 역대 토루 시리즈 중 가장 좋은 성적을 낸 영화였어요. 우리는 잊고 있었다. 토르가 망치의 신이 아니라 천둥의 신이라는 것.이 대사를 듣고 소름이 돋았어요.


    >


    매튜 본 감독, 공개 1:9월 271단일<킨스멩:시크릿 에이전트>은 청국불의 영화에도 불구하고 국내에서 6일 0만명의 관객을 돌파하며 전 세계적으로도 큰 성적을 내자 매튜 본 감독이 직접 후속편을 제작하고, 탄생한<킨스멩:골든 서클>가 이번에는 490만명의 관객이 몰려나프지앙의 아름 번영한 모습을 보이고 주었습니다. 전작보다 자극적인 묘사와 한 편의 B급 개그가 부족해 아쉬웠지만 그래도 재미있게 본 후속편이었다고 소견할 것이다. 기존 멤버들을 죽이지 마.


    >


    빌딩 콜 김 감독, 공개 1:3월 하나 61올해 상반기에 국내를 토도우루속하도록 한 영화였어요. 디즈니 실사 영화 "미녀와 야수"입니다. 엠마 왓슨, 댄 스티븐스, 루크 에번스 등 주연배우들을 보는 것도 재미있었지만 이언 맥켈런, 엠마 톰프슨 등 사물 더빙을 보는 재미도 있어 좋았던 영화라는 의견을 갖고 있습니다. 거기에 잔잔하면서 신자인 OST에서 영화를 보고자신의 면 하루 존 1행복했던 그 영화가 올해 국내 흥행 순위 9위에 올랐네요.


    >


    한 제 모습을 감독, 공개 1:일월 날 81도 올해 상반기의 영화죠. <협력>과 같은 날에 공개, 관중의 다툼을 벌였던 조인성, 정우성 주연의 영화<더 킹>이 530만 관객에 올해 흥행 순위 8위에 올랐네요. 재미,유쾌,신본인은협력이더좋았는데,의미그당시상황의딱맞는이이야기는더킹이더좋았다라고많은사람들이이야기를하네요. 류준열이라는 배우를 다시 보게 해준 영화이기도 했습니다.


    >


    김 주환(킴・쥬화은)감독, 공개 1:8월 91유쾌함, 청춘 수사 액션을 보면 7위를 하기에 완벽한 영화<청년 경찰>. 하지만 자세히 들여다보면 여러 가지 이야기가 존재합니다. 왜 대한민국 영화는 오로지 여성들을 피해자로 만드나 여성들을 묘사하는 것이 너희들의 자극적이라며 한편으로는 예상치 못한 영화였지만. 저는 그것을 제외하고 가볍게 보면 여름에 딱 맞는 영화라고 소견할 생각이에요. 뒤늦게 흥행을 제대로 한 영화!


    >


    류승완 감독, 공개 1:7월 261, 올해<현실>과 함께 국내를 토도우루속한 영화<군함도>가 650만 관객에 TOP 6순위권에 걸렸습니다.예키웅천예키많았지만 보는사람들은 보라는게 맞았던것같습니다. (궁금해서 보신 분들도 많이 계실 겁니다)물론 저는 영화관에서 보지 않았습니다만, 확실히 역사에 대한 이 말로 과장된 부분, 왜곡된 부분이 많다고 느꼈습니다. 흥행 6위라니.


    >


    강 윤성 감독, 공개 1:10월 31의 관객들의 입소문 힘은 바로 이 영화에 합격하지 않자. 자 상한 수식어가 아닐까요. <아이 캔 스피크>,<범죄 도시>,<남한산성>,<택시 운전사>이 네가지가 올해 한정 영화 TOP 5안에 드는 대중성 한정 영화였다고 나는 봅니다. 마동석의 멋진 액션, 윤계상의 소름끼치는 연기. 그리고 그 캐릭터가 들어간 것 같은 조연 배우들의 열연이 이 영화를 빛낸 첫 번째 이유가 아니라 본인의 의견을 해 볼게요. 아직 보지못한 분이 계시다면 꼭 봐주세요!


    >


    죠은・왓츠 감독, 개봉하나:7월 5개<가 디온 성주·오브·갤럭시 vol2>,<토르:러그 나쁘지 않는 록>사이에서도 버젓이 올해의 MCU영화 국내 흥행 순위 하나 정도를 차지한<스파이더 맨:회>입니다. 이 영화가 흥행할 수 있었던 점은 스파이더맨이라는 영웅으로도 영웅이지만, 마블에게 넘어간 스파이더맨의 이미지는 어떨까. 라고 보신 분들도 꽤 많았을 텐데요. 그래도 스파이디는 토비 맥과이어가 깡충깡충


    >


    김성훈 감독, 공개 1:1월 1813위는 1위 2위의 그 영화가 개봉할 때까지 2017년 최고 흥행 영화에 위치한 북한 군인 현빈, 한국 형사 유해진이 서로 협력 수사하고 이끌어 가는 예기에 그 과정을 즐겁게 그린 영화였다에 많은 관객들이 본 영화가 아니었나쁘지 않은 경혜로 보겠고요 한마디로 정말로 가벼운 볼 만한 영화?!(2편이 나쁘지 않았다는 소문이 있었지만)


    >


    김용화 감독, 공개 1:12월 201(상영 중) 연 스토리에 개봉한 영화가 2017년 흥행 순위 2위라도 하루에 100만 관객씩 121만에 돌파한 관객 수가 900만명이라고 하지만(..)어디까지 흥행할지는 두고 봐야 알 것 같네요. 조금 신파극을 싫어하는 분이라면 호불호가 갈릴 것으로 예상되지만 처음부터 기대하지 않아서인지 저는 꽤 본 영화입니다. 아니요, 기본적으로 찍을 것 같아요.


    >


    장훈 감독, 공개일:8월 2일 모두 예상했습니까? 올해 최고 흥행 영화는 여러분이 예상한 것처럼 장훈 감독의 송강호 출연작인 택시운전사가 차지했습니다. 왜곡된 장면 또한 조금씩 있긴 했지만 그래도 이 영화를 본 분만 아는 가슴 뭉클한 영화 아니었던가. 또 관객 200만을 돌파하는 역대 한국 영화 흥행 순위 9위의 오르기도 했습니다.


    꽤 최근까지 나름대로 조사하면 꼼꼼히 조사하고 만들어 본 20하나 7년 올해 국내 모든 영화 순위 TOP 20을 보았습니다. 여러분은 올해 영화를 어느 정도 관람하셨나요? 저는 작년보다 많이 본 것 같아요.순위를 보고 이 랭킹에 포함되지 않거나, 랭킹이 다른 영화가 있으면 코멘트로 말해주세요. 바로 수정할게요!


    이미지 출처 : 네이버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