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영화 폴라(20첫9) 후기~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2. 14. 03:28

    최근#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는 드라마과 영화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얼마 전에 본 킹덤은 6개를 쉬지 않고 볼수록 눈을 떼지 못 했다. 두 번째로 본 넷플릭스 영화 #폴라


    >


    폴라는 독 1영화에서 조과 인스 아이 크고 룬드 감독의 20하나 9년의 작품이었다


    >


    실은 이 영화에서 아는 사람은 없다 매즈미켈슨에 대해 알아보니 닥터 스트레인을 비롯한 많은 영화를 찍은 유명인물이라 놀랐다. 하지만 내가 본 마 즈 미켈슨 출연 영화는 폴라가 1개의 작품입니다. 이번 이름을 잘 기억해 두자. 짧게 이 영화의 줄거리는 이렇다. 메쥬미켈송(・당캉)은 암살 집단 웅토에룽 2주일 앞둔 킬러입니다. 은퇴를 앞두고 조용히 시골에서 살려는 마즈를 암살 집단 수장 맷 루카스(브루토)가 죽이려는 내용입니다. 이 영화에서 가장 인상적이었던 것은 맷 루카스(브루트) 측의 의상과 매즈미켈슨(덩컨)의 색상이 대조를 이루고 있다는 것입니다. 맷 루카스(블루트)는 화려한 색의 옷을 입고, 매즈미 켈슨(던컨)은 검은 옷을 입었다. 그래서 또 하나, 왠지 상념이 킹스맨과 닮았다는 생각이 들었다. 마지막으로 메주 미켈슨(・당캉)과 바네사 호징스(·)의 관계가 밝혀지면서 2개를 예고하고 있다. 스피디한 말투와 액션 씬이 나에게는 마음에 들었다. 아무 생각 없이 시간을 보내기에 좋은 킹린타이 다용영화 같다.


    >


    상기의 장면은 마즈 미켈슨이 악당을 처리했을 때의 1장면이지만 상당히 짧은 시간이었지만 가장 통쾌하고 상쾌한 장면이었다. 개인적으로 이 영화의 평점은 00이었다. 마지막으로 2개 예고 뉘앙스를 풍겼지만 2편이 본인에 오면 보는 견해였다" 킨 구스 마오의 감정""존·쳰""감정은 영화 폴라"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