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도림테크노마트에서 PS4구매후기 ;)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11. 05:29

    신랑이 전에 갖고 싶다던 PS4를 구입했습니다.저는 아무것도 모르고 갖고 싶어했기 때문에 큰 맘 먹고 샀습니다.저한테 저번에 소파를 사주셨으니까... 신도림 테크노마트로 고고했어요.


    >


    신도림 테크노 마트 2층으로 올라온 뒤 마스크 등 우리 매장이 있습니다.플레이스테이션 공식 지정 대리점이 나쁘지 않아요. 네. 이쪽으로 갔어요.회사 동생이 안내해줘서 간단하게 찾았어요.


    >


    남자들이 과잉인 여자들 중에서 아는 사람은 알고 있을 겁니다.나는 내가 사 주면서도 뭐가 뭔지


    >


    play station 4hits bundle과 이번에 나쁘지 않았다고 하네요.사러 가기 전에 한가지 시 전에 와야 물량이 안 남은 오랫동안 저 흰색 하나 2시경에 도착해서 구매했어요.가격은 378,000원입니다. 구성품에서 CD 3장과 3개월 이용권을 더 준다고 합니다.CD의 원인 나쁘지 않다만 사도 2~만원 자리를 3개와 무척 좋아했습니다.


    >


    상자는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


    집에 가서 설치를 위해서 상자를 열어보았습니다.


    >


    상자를 개봉하니 안의 기계들은 상자가 더 들어있습니다.


    >


    풀스에 들어있는 구성품입니다.되게 심플하죠?


    >


    게이더는 또 하나의 컨트롤로 말입니다.1개만 들어가는데 굳이 두 용까지는 필요 없다고 한다.


    >


    게임 설명서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


    카니다 CD 준다고 안 들어서 열어봤는데 같이 들어가 있더라고요.


    >


    play station게이입니다에 대해서 설명을 하고 있었습니다 이 설명서 담에 3개월 무료 이용권이 있습니다.유효기간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


    저는 PS4라는 게이야 이마자토 왕 저런 게이더도 할 수 있는 게이더인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라서 저한테 맞는 게이더를 찾고 있는 걸 추천해 주셨어요.


    만들어서 찾고 있는 게임이래요.해본 결과, 취저입니다!!! 게임을 하고 있으면 컨트롤러에 진동을 느끼게 해 줍니다.이런 게임 안할 줄 알았는데 해보면 재밌어요.처음엔 작동법을 잘못해 혼났지만 아직 좀 어렵네요.그래도 재밌어요.기회가 있으시다면 꼭 이용해 주세요


    >


    정품 보증서입니다. 도장이 찍히지 않은 것은 정품이 아니라고 하네요.구입할때참고해주세요


    >


    여기 명함이 없어서 마초리지 카드에 써있는 위치 드릴께요.참고하세요 이상 PS4공개 후기인 슴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