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고혈압에 좋은 레드비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31. 07:52

    >


    바쁜 직장인으로 이리저리 밀리다 보면 하루에도 몇 번씩 자신이 울컥하는 분노를 참을 수 없을 때가 많아요.


    >


    호호 구 패밀리의 슈퍼맨 대부도 하루에 몇번도 화를 내곤 하는데, 언제나 주문을 외며 참고 있습니다.그러나 그때마다 #분노에 걱정까지 더해지는 것은 바로 대부의 오랜 고질병인 #고혈압 때문이다.고혈압 환자에게 분노는 치명적이니까요.덕분에 현대사회를 살아가는 고혈압 환자는 점점 지쳤습니다.그러던 중 대부는 고혈압의 고통에서 구해 주는 마법 같은 식재료, #레드비트에 대해 듣게 되었습니다.조금 생소한 재료! 순무와 비슷하지만 전혀 다른 레드 비트에는 어떤 특별함이 고혈압을 쥐는 것일까요?


    >


    레드 비트의 수많은 효능


    >


    인상적인 색으로 눈길을 끄는 레드비트는 예로부터 서양에서는 '땅 속의 붉은 피' China에서는 '생명의 뿌리'로 불릴 만큼 좋은 효능이 많기로 유명했습니다.우선 고혈압 환자에게도 좋고, #엽산이 많아 자녀의 척추와 두뇌 발달을 돕습니다.체내 #노폐물 제거에도 도움을 주며 단기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효능도 있습니다.#세포손상 억제와 #항산화효과로 #암예방과 #염증완화 등에 도움을 주며 #적혈구 발생을 도와 #빈혈을 완화시키는 #철분도 포함되어 있습니다이렇게 많은 효능을 가진 레드비트, '생명의 뿌리'라는 별명이 딱 맞네요!


    >


    베타인이 고혈압을 막는다!


    >


    그렇다면 레드 비트의 왜 고혈압 환자에게 사랑받는 맛있는 음식이 되었을까요?그것은 레드비트, 그 빨간색에 있습니다... 빨간색의 #베타인 성분이 우리의 혈관을 깨끗하게 해줍니다.세포 손상을 막아 #소염효과를 발휘하여 항산화 역할로 염증과 암 예방을 해주는 것이 바로 붉은색 베타인 성분 덕분입니다.체내 중성 지방과 콜레스테롤의 축적을 방지하고 결장암과 위암에도 효과가 있습니다.강력한 항산화제 역할을 합니다! 역시 다른 특징으로는 풍부한 철분으로 적혈구 생성을 도와 빈혈을 완화시킵니다.고혈압에 도움이 될 수밖에 없는 성분의 조합이잖아요.​​​​​


    >


    좋은 레드비트 선택법


    >


    레드비트를 선택할 때는 모양이 둥글고 반으로 쪼개졌을 때는 보라색을 띠며 모드적으로 단단한 것이 좋습니다.먹기 전에는 감자 나쁘지 않고 고구마처럼 흐르는 물에 씻어 껍질을 벗겨 사용합니다.비트의 땅은 날로 썰어 샐러드로 먹고, 완전히 자란 것은 압착하거나 나쁘지 않아 촉촉하게 만들어 먹기도 할 것이다.스무디가 나쁘지 않기 때문에 피클을 만들어 먹기도 합니다.​​​​​


    >


    혈관 청소 레드비트 렌즈 주스


    >


    아무리 몸에 좋은 작은 요리라도 입에 맞지 않으면 바로 외면하는 법이다! 혈관 속의 기름때를 없애고 맛도 풍부해진다는 레드비트 #해독클렌즈주스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시루에 깨끗하게 손질된 비트와 당근을 넣고 약 7분 정도 살이 쪄서 줍니다.그러고 믹서에 비트, 당근, 사과, 레몬 즙 등을 넣고 물 300ml과 함께 가 주 매우면 끝~!꽤 쉽죠!!이렇게 만든 레드 비트 해독 주스는 레드 비트의 냄새를 억제하고 새콤한 맛으로 더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그러나 레드 비트의 권장량은 하루 1개!# 저혈압 환자는 피하는 것이 좋으며, 소화기관이 약하면 소화장애와 설사가 나빠질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


    현대인의 서구화된 식습관에서 발생하는 성인병 하과나 고혈압입니다.너희들의 무과인 많은 숫자라 무감해 지역의 서약에만 의존하면 인정 스토리가 오히려 느슨해지기 쉽지만요.예전부터 동서양이 인정한 혈관청소 요리인 레드비트를 활용하여 다양한 레시피에 도전해보세요.하루에 1개, 과도한 사람을 위해서 만들어진 건강한 레드 비트 주스로 항산화와 혈관 청소의 효과를 동시에 누리는 것도 좋아요.다이어트 효과는 덤!


    >



    댓글

Designed by Tistory.